HOME 고객센터 FAQ자주묻는 질문
 
 
 
 
 
 
      
 
로그인이 되지 않아요?
 
   
| 로그인이 안될 때 | 로그인이 풀릴 때 |
 
1. 익스플로러 메뉴에서 도구>인터넷 옵션 창을 엽니다.
2. 옵션창이 열렸으면 일단 쿠키삭제 를 클릭합니다.
 
3. 쿠키삭제를 하셨으면 상단의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.
 
4. 아래와 같이 bar를 아래로 드래그하셔서, 설정을 낮음으로 해주세요.
  낮음으로 설정하시게 되면 로그인이 잘 됩니다.
 (그래도 잘 안되시는 분은 고급버튼을 눌러주세요.)
 
5. 낮음으로 변경후에도 로그인이 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고급설정에서,
  아래의 그림과 같이 설정해주시면 잘 될겁니다.
 
로그인이 풀리시는 경우에는 아래의 설정을 적용시켜 보세요.
1. 인터넷 옵션창에서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.
2.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을 페이지를 열 때마다로 고쳐주세요.
  또 사용할 디스크 공간은 100MB 정도로 고쳐주는 것이 좋습니다.
 
 ※ 임시인터넷 파일의 사용공간은 100MB 정도가 가장 적당합니다.
   크게 설정해놓는다고 해서 좋은 것이 절대 아닙니다.
   오히려 크게 설정해놓을 경우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예를 들면, 소스보기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, 그림파일을
   다운받을 때 제목없음.bmp로 받아지는 경우 등의 문제가 발생합니다.
 
      
 
주소 : 서울시 광진구 능동 222-3번지 교수공제회관 1107호 ㅣ 대표 : 나동우 ㅣ대표전화 1566-8665 ㅣ 팩스 : 02-6971-9332
사업자등록번호 : 206-86-19299 ㅣ 2009-서울광진-0843 ㅣ 회사명 : 다임 인터렉티브 ㅣ Email : dkny77777@naver.com
다임클럽 상표 : 제41-0194856호 ㅣ 특허출원 : MO 미팅 서비스 제 10-2009-0025394
Copuright (c) 2017. by Dimeclub. All right reserved.